반응형
시간적 개념, 액터, 활성객체, 메시지, 제어사각형 |
I. 유즈케이스 다이어그램의 개요
가. 유즈케이스 다이어그램 (Use-Case Diagram)의 정의
![]() |
II. 유즈케이스 다이어그램 구성요소
![]() ![]()
|
반응형
'IT기술노트 > 소프트웨어공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소프트웨어 품질속성(Software Architecture Quality Attribute) (0) | 2021.01.31 |
---|---|
ISO/IEC 42010 (IEEE 1471) (0) | 2021.01.31 |
소프트웨어 아키텍처(Software Architecture) (0) | 2021.01.31 |
SPEM (Software Process Engineering Metamodel) (0) | 2021.01.31 |
시퀀스 다이어그램 (Sequence Diagram) (0) | 2021.01.31 |
액티비티 다이어그램 (Activity Diagram) (0) | 2021.01.31 |
클래스 다이어그램 (Class Diagram) (0) | 2021.01.31 |
UML 2.0 (0) | 2021.01.31 |
댓글